FAQ
1. 상품주문 ㅣ 상품주문.대금결제
당사의 상품주문방법은 현재 오프라인(전화,팩스) 또는 이메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에 관심이 있으신 개인 또는 업체분들께서는 당사 고객상담자에게 연락하시어 관심 상품을 알려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기술적인 요구사항을 위하여 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상품주문은 담당 엔지니어 협의 후 진행되며 대금 결제는 업체에서 주문되는 수량과 가격에 따라 별도 협의 후 확정됩니다.
문의: 031)451-1997
2. 배송안내 ㅣ 배송조회.배송일.배송요금
당사의 배송방법은 택배입니다.
배송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 제주산간 지역은 3~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매고객은 구매액과 상관없이 배송료가 전액 무료입니다.
구매 및 결제를 완료 한 후 구매 확인 메일(SMS문자)이 발송 됩니다.
재고의 여부에 따라서 보통 1~2일이내 배송이 가능하면 메일만 발송하고 있으며 배송일이 3일을 초과할 경우 메일발송과 확인 전화를 하고 있습니다.배송일이 맞지 않거나 생산일정이 맞지 않은 경우 고객님의 요구에 의해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회원은 주문정보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비 회원 취소는 메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배송완료가 종료되면 구매자의 핸드폰으로 주문번호가 찍힌 SMS 문자가 발송됩니다.
배송확인은 주문정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단 매장직원의 배송코드의 입력이 사정상 약간 늦춰질 수 있습니다.)
3. 주문취소 ㅣ 주문취소.반품.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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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취소]를 선택하시면 1일 이내에 주문 취소/환불 결과를 메일과 유선상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물품에 이상이 있거나 반품인 경우에는 배송비는 판매자의 부담입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실인 경우 소비자 부담입니다.개발의뢰 제품인 경우 반품은 불가합니다.
개별물품 구매완료 후 물품을 인도 받으시고 주문 취소를 할 경우 유선상으로 반품확인 여부를 문의하셔야 합니다.
문의: 031)451-1997 FAX: 031)451-1970